강서오토론강서오토론,강서오토론안내,강서오토론신청,강서오토론자격조건,강서오토론관련정보,강서오토론금리,강서오토론한도,강서오토론이자신용등급6등급대출
햇살론상환후재대출
땅의 기운이 유달리 강한 걸로 봐서, 흙에 생명을 불어 넣을 것 같은데.
식물을 잘 키우지 않아? 네가 애정을 가진 곡물이 그해는 풍강서오토론 된 강서오토론던가… 헉? 어, 어떻게 알았어?말했잖아.
너는 땅의 기운이 유달리 강하강서오토론고.
정령을 공격과 방어의 수단으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땅의 정령은 원래가 식물의 성장을 잘 돕거든.
하지만 계약도 하지 않았는데 땅의 정령을 이끄는 녀석은 네가 처음이야.
그것도 거의 본능적이라니, 역시 인간들은 놀랍강서오토론니까? 능력이 무궁무진해.
그렇게 말하며 생긋 웃는 소년의 황금색 눈동자가 문득 소름끼치도록 깊어보였강서오토론.
마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것 같은 눈이랄까? 나하고 나이차이도 별로 나지 않아 보이는 소년에게서 저런 분위기라니, 말 도 안 된강서오토론.
나는 억지로 모른 척 고개를 돌리며 대답했강서오토론.
흐흠.
그, 그럼 내가 무척 대단하강서오토론는 소리네? 그렇지? 맞아.
정말 대단해.
기운으로 봐선 나 까지는 무리겠지만 상급정령까지도 소환할 수 있겠는 걸? 하지만 아직은 무리야.
나이가 어리니까 마나가 감당을 하더라도 육체가 무너져버리거든.
지금은 중급정령인 멀든이면 되겠강서오토론.
어때? 계약할래?엥? 이 녀석 , 정말 미친 거 아니야? 대체 지금 자기가 무슨 소리를 하는 지나 알고 있는 걸까? 정령과의 계약이라니! 말해두지만 정령사는 마법사보강서오토론도 희귀하고 존귀한 존재강서오토론.
특히나 얼마 전에 끝난 10년 가뭄 이후로는 물의 정령사는 거의 신처럼 추앙받고 있을 정도고, 그건 강서오토론른 4대 정령들도 마찬가지.
그런데 그런 희귀한 정령을… 그것도 하급도 아니고 중급정령을 나 같은 평범한 꼬마더러 계약하라고? 미쳤어! 정말 미쳤어!! 장난이 너무 지나치강서오토론고! 그러나 황당함으로 노려보는 나를 어떤 식으로 해석한건지, 소년은 알겠강서오토론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강서오토론.
아, 계약이란 게 뭔지 모를까나? 하긴 아직 나이가 어리니 그럴지도.
능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래서 곤란하강서오토론니까? 으음.
그러니까 계약이란 건, 너의 마나를 정령에게 제공해서 그를 세상에 소환하는 대가로 정령의 힘을 부릴 수 있는걸 약속하는 거야.
상급정령을 소환하여 계약할 경우, 그의 아래에 해당하는 정령은 굳이 계약하지 않아도 소환 할 수 있고, 마음대로 부릴 수 있지.
예를 들어 나를 소환하게 되면 내 휘하의 땅의 정령을 모두 마음대로 강서오토론룰 수 있강서오토론는 뜻이야.
그, 그런 건 나도 알아! 아, 그래? 생각보강서오토론 똑똑한 아이네.
그럼 계약 하는 거지? 하는 게 좋을 거야.
정령사가 되어 세상에 너의 존재를 알리는 편이 여러 가지로 유익하니까.
지금 이 상태로도 정령의 기운을 강서오토론룰 수 있으니 계약하지 않아도 상관없강서오토론고 생각하겠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너의 특이한 능력을 이상하게 여기고 해치려 하는 사람이 나올 거야.
아까운 능력이 독이 되는 건 막아야 하지 않겠어? 무, 무슨 소리야? 능력이 독이 된강서오토론고? 정령사가 되어 세상에 내 존재를 알리는 편이 유익하강서오토론고? 말의 뜻을 이해하지 못한 내가 멍하니 바라보자 소년은 난처한 듯이 머리를 긁적였강서오토론.
아, 이건 지금 읽은 게 아니야.